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애드포스트 선정 그리고 부수입시작

새우는으리 2023. 8. 29. 06:0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새우는으리입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블로그가 드디어 수익을 창출이 시작되어 리뷰써봅니다.
애드포스트? 생소한 말인데요

요렇게 선정되었다고 옴



수익창출은 부수입이므로 도움되는 것은 크게 두가지 있어요.



1 체험단

2  애스포스트로 수익얻기



체험단은 들어봤어도 애드포스트는 처음 인데요
알아보니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서 사람들이 그 광고를 많이 보거나, 클릭하거나 하는 식으로 수익이 나는 걸 애드포스트라 생각하면됩니다


검색창에 애드포스트 검색해서 들어가면 됨




애드포스트 신청 기준은

1 일 방문자 100명 이상
2 개설한지 3개월 이상
3 작성한 글 50개 이상
생각보다 빡세게 하면 금방 수익창출이 가능해요
하지만 보통은 반년에서 일년걸립니다.
저희는 2년 걸림 ㅎㅎ

따라서 너무 부담갖지말고 매일 양질의 포스팅을 하시기바래요ㅋ


애드포스트 신청하는 법은
애드포스트를 들어가면 위의 페이지에 뜨고
여기서 애드포스트 시작하기를 누르면 되요
영상가이드를 보는걸 추천해요


초록색의 애드포스트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아래의 페이지가 떠요



미디어 관리 -> 미디어 등록 -> 미디어 종류를 선택 ->거기에서 블로그, 포스트, 밴드 중에 선택.

블로그,포스트, 밴드에서도 애드포스트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애드포스트 페이지에서 할 일은 없어요



그다음 블로그 페이지에서 관리.통계를 클릭->거기에서 메뉴,글,동영상 관리->애드포스트 설정을 클릭

애드포스트 사용 설정과 방문광고 사용설정을 사용함으로 클릭해주면 끝.
광고 위치는 본인 하고싶은대로 설정가능하니 원하는 곳에 위치시키면 끝. 참쉽죠잉.



제일 기대되는 수익이 나겠쥬ㅎㅎ

매일 방문자들이 광고를 클릭하면서 돈이 쌓이는 꿀부수입  모인돈(5만원)은 네이버페이나 현금으로 정산받을 수 있어요


현재 지급액을 살펴보면




3466원 ㅋㅋ


중요한 사실이 하나
애드포스트 수익은 현금과 네이버페이로 지급
현금으로 지급받기 위해서는 최소 기준인 5만원이 넘어야한다. 5만원밑으로 못빼요
대신 당장 애드포스트 수익을 받고싶다면 네이버페이는 가능


열심히 올려봐요 우리모두 부자됩시다

글이 조금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ㅎㅎ




반응형
LIST